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믿을 수 있는 곳!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들은 무조건 지켜야 하는
수칙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음주운전이에요.

술을 마시고서 차를 운행하는 운전자는
민사적 책임뿐 아니라 형사적 책임, 행정상 책임도
질 수 있고 이 사실을 방조한 동승자도 같이
처벌을 받게 돼요.

즉, 음주운전 방조죄라 할 수 있는데요.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다면
평소보다 판단 능력, 운동 능력이 저하되기에
교통사고 발생률이 높아지며 이러한 사고는
피해자, 운전자 뿐 아니라 동승자에게도 굉장히
피해를 주게 될 텐데요.

안일한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아선 안되고
함께 술을 마신 상대가 음주운전을
하려고 한다면 운전대를 잡지 못하게끔
적극 말리고 차량에 같이 탑승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해요.

음주운전 동승자의 경우 방조죄로
형법 제 32조 1항에 의해서 처벌을 받게 되는데
위 법은 타인 범죄를 방조한 자는
종법으로 처벌받는 내용이고 정도, 상황에
따라 형량 차이가 있어요.

음주운전자가 운전을 하도록 적극 권장했다면
3년 이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 벌금,
음주운전을 직접 유도하지 않았어도
적극적으로 말리지 않은 경우는
음주운전 방조죄로 1년 6개월 이하 징역
또는 5백만원 이하 벌금이 발생하게 되요.

음주운전의 경우 본인은 물론 타인의 생명도
위협을 가하는 위험한 행동이기에
어떤 경우에서든 해선 안될 것인데요.

스스로 자각을 갖고 음주를 하기 전에
귀가를 어떻게 할지 먼저 대안을 세워두면 좋을듯 해요.

 

 

차량을 운전한다면 무조건 지켜야 하는 것 중
또 하나는 바로 자동차보험의 가입인데요.

그 이유는 잘 알겠지만 매년 가입을 해야만 하는
의무보험에 속하기 때문이에요.

이곳저곳에서 보험료와 관련된 소식들이
들려오는 중인데 이러한 다채로운 정보들을
접하지 못한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더라고요.

과거에 자동차보험료와 연관된 소식들을
전혀 듣지 못했던 몇몇 제 지인들은
굉장히 화가 난다고 이야기했어요.

미리 알아두었더라면 갱신을 하기 전에
먼저 자세히 확인부터 하고 나서
대비책에 대해서 마련을 해봤을 거라고
참 안타까워했는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제가 운이 좋아서
사전에 미리 자동차보험료 1년을 대비하기 위해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통해
자동차보험 가입조회를 해보면서
준비까지 마쳐보았어요.

 

 

다들 잘 알고 있듯이 질병보험과는 다르게
매년 가입이나 갱신을 한 번씩 해야만 하는
보험에 속하는데 자세한 내용들에 대해서 전혀
체크조차 하지 않고 대충 계약만을 무턱대고
체결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라고 해요.

하나하나 보험 사이트에 접속해 보며
체크를 하는 방법도 있기는 했는데
근무도 해야 하고 육아도 해야 하는 바쁜 몸이라
자동차보험료 계산을 스스로 할 정도의
여유는 없었으며 힘이 들기만 하더라고요.

이 때문에 결정한 것은 비교사이트로
인터넷을 통해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 등을
확인해 보았더니 여러 가지 보험사의 보장을
파악 그리고 비교를 해볼 수 있었고
게다가 여러 보험사마다의 보험료도
둘러볼 수 있었어요.

자동차보험료 할인 특약을 설정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었으며
계약자가 필요로 하는 특약과 함께
보험료 혜택을 적용하는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 특별약관은
어떤 방법을 통해 가입을 할 수 있는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었네요.

 

 

이렇게 상담을 받아봤더니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을 접할 수 있었는데

보험사마다 다루고 있는 할인 보험료와 관련해
개별적으로 하나하나 정보들을 파악을
해볼 수 있었어요.

## 여러 보험사 비교견적 무조건 [클릭] ##

마일리지 할인 특별약관과 더불어
보험사마다 다채롭게 할인 보험료에
대한 정보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러한 정보들을 체크하니 지금껏
할인이 될 거라 생각한 조건들이
전부 비슷할 줄 알았으나 완전한
착각이었더라고요.

 

보험사별로 상품들을 비교하려고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접속을 해본 결과 계약 시 자동차보험료를
조금이라도 더 아낄 수 있게끔 하는
핵심에 대해서 보다 디테일하게
문의를 해볼 수 있었으며

이렇게 보험료 할인을 적용하면서
계약을 마쳐볼 수 있었어요.

저는 정말 이번에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이용을 한 것은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왜냐하면 다양한 곳들도 비교가 가능했고
그 덕에 나에게 유리한 곳을 보다
꼼꼼하게 파악해 볼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내용들을 체크하여
혜택도 챙기도록 특별약관을 적용해 보며
보험료는 최대한 아끼도록 할인들을
챙겨봤네요.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진행한다면
자동차보험을 하나하나 직접 체크를
하는 것과 비교했을 시 보다 더
아끼는 것이 가능했는데요.

온라인으로 가입을 하다 보니
판매수수료도 없었음은 물론
자동차보험료 계산을 해봤더니
보험료 절감이 가능하였으며
세이브는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었네요.

그러다 보니 정확하게 체크를 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핵심이란 생각이
들 수밖에 없었어요.

이렇게 보험료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정보와 함께 이를 가져가기 위한
디테일한 내용들을 상담원에게
문의를 해보며 대화도 나눠봤어요.

다양한 안내 및 현실적 사항들을
설명하기 전에 우선은 저의 보장 조건에
일절 어울리지 않는 내용들에 대해서부터
체크해 주었어요.

자동차보험료 계산과 계약 전에 반드시
챙겨볼 거라고 다짐을 해오던 특약들이
몇 개 있었는데 이러한 것들을 전부
빠지지 않고 구성할 수 있었어요.

안전장치 장착 특약 및 블랙박스 특약은
자동차 안전보장과 연관되어 있었으며
할인까지 가능한 특별약관이었어요.

살펴봤더니 특별약관 전부 이렇게
추가를 해보고 충분히 할인도 받는게
가능했어요.

 

 

 

이런 혜택들과 연관된 특별약관을
모두 활용해 보았는데 지금껏 아껴볼 만한
특약들을 이렇게나 다양하게 여러 할인액
적용을 해볼 수 있을 줄 몰랐거든요.

그런데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니
핵심 요소를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도 설명을 해주던 분이 저에게
장점이 될 내용들을 확실하게 잘
알려줬던 만큼 알뜰한 보험상품 가입이
이루어질 수 있었어요.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통해
파악을 했더니 별도의 특정 보험사 상품을
홍보하지 않았으며 강압적 행위도 전혀
이루어지지 않아서 신뢰가 갈 수밖에 없었어요.

이는 어떤 보험사에도 전혀 소속이 되어 있는
분이 아니라서 가능했던 이야기이며
그냥 제 입장에 딱 알맞은 보험만을
설명해 주었다는 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그로 인해 저의 지인들도 저의 권유를 통하여
비교사이트에 접속했다고 하는데
비교사이트를 통하기에 보험설계는 간단했고
할인까지 이루어져 알뜰한 가입이
이루어졌다고 해요.

이렇게 물론 보험 정보에 대해서
리뷰를 작성하는 이유는 저의 지인들 중
보험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기도 하며

보다 보험에 대해서 확실한 내용만을
공유해 비용도 아껴볼 만한 사항들을
같이 나눠보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연관된 정보들을 알아보고 싶어도
어떻게 알아봐야 할지도 잘 모르겠고
내 생각으로만 체크하자니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 경우 이렇게 한 번쯤은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 등
여러 가지 답변과 더불어 다채로운 정보들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내게 세세한 정보들을
잘 적용해 보며 보험 가입도 잘 끝내보길 바래요.

여기서 포스팅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