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중문 맛집 생갈비가 맛있는 해심가든

제주 중문 맛집 생갈비가 맛있는 해심가든

 

 

 


나는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다ㅋㅋㅋ
고기 맛있다는 곳은 꼭 찾아가 보는 ~
내가 가봤던 수많은 고깃집들 중에서
오늘은 내가 정말 애정 하는 고기집을
리뷰해 보려고 한다~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먹을 때마다
진짜 만족해하며 먹었던 곳!
제주 중문 맛집 해심가든이라는 곳인데
유명한 생갈비 맛집이라 이미 아는 사람들이
많을듯하다ㅋㅋ

나는 제주 중문 맛집 해심가든을 17년도에
처음 가봤는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ㅋ

여기가 수요미식회에 나오면서 맛집으로
알려졌는데 원래 그전부터 유명했다고 한다

암튼 처음 먹었을 때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다
두툼한 생갈비인데 진짜 부드럽게 씹히는...
살고기와 비계의 비율도 적절하고~

그날이 눈이 엄청 많이 와서 비행기가 다 
결항된 날이었는데 우리가 탄 비행기만
눈보라를 뚫고 제주도에 도착했었다 ㅋㅋㅋ
진짜 운 좋게 우리 도착하고 다 결항 ㅋㅋ

그때 언니네가 제주도 중문에 살고 있어서 
맛집이라고 데려와 준 곳이 제주 중문 맛집
해심가든이었다~

평상시엔 사람이 많아서 거의 못 온다고
오늘같이 폭설이 내려야 관광객이 없어서
올 수 있는 곳이라고 ㅋㅋㅋㅋ
엄청난 맛집이라고 했었다~

원래는 밖에 대기하는 줄이 있어야 하는데
진짜 그날은 우리랑 딱 한 팀밖에 없었다 ㅋㅋ
진짜 운 좋게 먹을 수 있었음~


춥고 배가 고파서 그랬나 진짜 맛있었다
일단 고기 때깔도 엄청 좋고 
양도 적지 않은 편이다 그래서 더 좋음 ㅋㅋ
 
다른 걸 찍어 먹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고
고기 맛도 진짜 잘 느껴지고 ㅠㅠ
술이랑 먹으면 환상궁합이다...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다ㅠ.

생갈비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 몰랐다
고기 중에 뭐가 제일 맛있냐고 하면
제주 중문 맛집 해심가든 생갈비라고 할거다ㅋㅋ

그 후 18년도에 남편과 나는 언니네를 따라
제주도로 이사를 했다~
이사하면 제주 중문 맛집 해심가든을 
자주 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워낙 사람 많은 맛집이다 보니 쉽지 않았다ㅠ

그래서 친구나 가족들이 놀러 왔을 때만
간신히 줄 서서 먹게 됐다..ㅋㅋ
매번 줄을 서야 하니 잘 안오게 됐었다ㅠㅠ


이거는 18년도 엄마 아빠랑 갔을 때다~
아빠가 나름 미식가인데 진짜 맛있다고
극찬을 했었다 ㅋㅋ

엄마는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맛있다고 했었고 다만 바닥이 너무 
끈끈하다고 ㅋㅋ 이건 인정...
장사가 잘 되는 건 좋은데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하는 바닥이 너무 끈끈했다ㅠㅠ

근데 지금 찾아보니까 리모델링 했나 보다ㅠ
예전에 내가 알던 맛집이 아니네ㅠㅠ
지금 사진으로 보니 완전 다른 가게 ㅋㅋ

암튼 내친구도 인정한 찐 맛집이다
고기 맛만 놓고 보면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다

이사 나오기 전까지 한 4번 먹었나?ㅠㅠ
마지막 피날레로 먹었던 기억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먹으려면 한라산을 곁들여야 한다
고기 한 점 딱 먹고 한라산 마시면 캬~~
참맛을 느낄 수가 있다 ㅋㅋㅋ
소주 잘 못 마시긴 하는데 고기랑 먹으면
술술 들어간다 ㅋㅋㅋㅋ

진짜 고기 자체가 맛있다 그냥
뭐가 다른 건진 모르겠지만..
처음엔 저 맬젓을 싫어했는데 한 번씩
찍어 먹다 보니 중독됐나 보다 ㅋㅋ

저기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다
내가 비계 부위를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 고기는 너무 맛있다...ㅋㅋ
진짜 부드럽다고 해야 하나??

인천에도 유명한 생갈비집이 있는데
나는 거기 생갈비도 아주 맛있다고 생각한다
근데 해심가든이 더 맛있다.....


고기 색깔도 진짜 곱고 두툼하고~
아 그리고 밥 시키면 주는 된장찌개도 
아주 맛집이다 ㅋㅋ
나는 밥을 잘 먹진 않는데 가끔 상대편이
시켜서 먹어본 적이 있다
맛있음ㅋㅋㅋ

생각해 보면 고기가 별로 느끼하지 않다
고기 느끼하면 좀 물리는데
그런 게 없어서 많이 먹히나 ㅋㅋ

소금 살짝 뿌려서 구우면 더 맛있다..
살짝 간이 베서 짱맛있음 ㅜㅜ

사진 보면서 글쓰다 보니 너무 먹고 싶다ㅜㅜ
못 먹은 지 벌써 3년째ㅠㅠㅠ

제주도에서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무조건 일 순위로 추천해 주는 맛집!!

제주 중문 맛집 해심가든!!
진짜 맛있는 생갈비집 ㅠㅠㅠㅠ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가서 먹어야지~~
고기 좋아하면 무조건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