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벨라시타 맛집 데이트하기 딱 좋은 로씨니 벨라시타

일산 벨라시타 맛집 데이트하기 딱 좋은 로씨니 벨라시타

 


조금지났만 연초에 갔던 일산 벨라시타 맛집을
리뷰해 보려고 한다 ㅋㅋ
우리 커플이랑 아주 가깝게 지내는 남친지인
커플과 오랜만에 만나기로 했다~~
원래는 자주 만났었는데 한동안 각자 일들이
바빠 자주 못 보다가 새해 인사도 할 겸 
만나서 밥을 먹기로 했다ㅋㅋㅋ

남친의 지인 커플은 일산 쪽에 살고 있어서
우리가 그쪽으로 가기로 했다~
일산에 맛있는 곳이 있다고 사주신다길래
얼른 달려갔다 ㅋㅋㅋ

그렇게 찾아간 곳은 일산 벨라시타 맛집
로씨니 벨라시타라는 곳이었다!
나는 일산에 사는 사람이 아니므로 벨라시타도
처음 가봤고 로씨니 벨라시타도 처음이었는데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ㅋㅋㅋ

도착해서 너무 예쁜 외관을 보고 놀랬음><
진짜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우리가 들어갔을 때는 낮이었는데 낮에도 
진짜 이국적인 느낌으로 예뻤다 ㅋㅋ
근데 저녁에 조명 커지니까 더 예쁨 ㅠㅠ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야외에서 먹으면
더 좋겠다고 생각했다 ㅠㅋㅋ

로씨니 벨라시타는 가게 안의 인테리어도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ㅋㅋ
가게가 크진 않았지만 너무 잘 꾸며놓았음!
가게 앞쪽에 와인이 쫙 진열되어 있었는데
와인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주 좋아할 듯 ㅋㅋ

테이블은 한 10개 정도 있었고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자리가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오는 게
좋겠다~~ 우리도 예약하고 왔음ㅋㅋ

예약한 자리로 안내받으니 이미 세팅이
되어있었다 ㅋㅋㅋ
앞접시가 화려해서 완전 시강ㅋㅋㅋㅋ
화려해서 어디 접신지 보니 폴란드 ~~
폴란드 접시는 처음 보네 ㅋㅋ

일산 벨라시타 맛집 로씨니 벨라시타는
1997년에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22년 4월에 일산 벨라시타점에 오픈했다고
한다~~
30년 경력의 쉐프님이 직접 생면 파스타와
화덕피자를 요리해 준다고 함ㅋㅋ
일단 먹지 않아도 맛집일 것 같다 ㅋㅋㅋㅋ
맛보기 전부터 아주 두근거렸음ㅋㅋ

우리는 다양하게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샐러드부터 파스타, 리조또, 피자, 와인까지~
나는 잘 모르는 관계로 시켜주는 대로 맛있게 
먹기로 했다 ㅋㅋㅋ
와인 맛은 더욱더 모르는 1인...ㅋㅋㅋㅋ


먼저 식전 빵을 주신다
빵이 너무나 고소하니 맛있었다~
저 오일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굿굿
별거 아닌 거 같은데 맛있어서 깜놀ㅋㅋㅋ


맨 처음 나온 건 샐러드였는데 이름이
소안심 까르파치오였다!
얇게 저민 소안심 육회랑 루꼴라가 나오고
트러플오일 드레싱을 뿌린 샐러드였는데
되게 오묘하고 신기한 맛???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ㅋ
이거랑 와인이랑 잘 어울렸다~


그다음 샐러드는 특선 샐러드였나 그랬는데
이거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ㅋㅋ
구운 야채들이랑 닭가슴살 들어있고
치즈가 올려져 있는 거였는데 여기도 트러플
오일향이 느껴졌다~~
암튼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았던 샐러드다!


샐러드 뒤로 음식들이 하나둘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했는데 이건 가지를 넣은
크림 스파게티였다~
크림소스 완전 맛있었음~~
일산 벨라시타 맛집 로씨니 벨라시타는 
생면을 사용해서 그런지 면이 진짜 달랐다!


이거는 생긴 게 별로긴 하지만 ㅋㅋㅋ
맛있었던 먹물 리조또다~
갑오징어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진짜 꾸덕하니 맛있었다 ㅋㅋㅋ


이거는 버섯리조또!
표고버섯이랑 느타리버섯, 황금송이가
들어가 있고 트러플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향이 엄청났다 ㅋㅋ 버섯 향도 좋고~~


메뉴가 아직도 안끝났다..ㅋㅋㅋㅋ
일산 벨라시타 맛집 로씨니 벨라시타는 
피자가 진~~~짜 맛있었는데 화덕피자라서
그런가 정말 맛있었음!!
이 피자는 버섯들이 잔뜩 올라가져 있고
햄 같은 것도 올라가져있었는데 존맛...
일단 도우가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다~~


피자 중에 단연 최고인 일산 벨라시타 맛집
마르게리타 피자~~~
이거는 원래도 맛있는데 여기 꺼 도우 짱!!
되게 담백하고 치즈 맛도 고소하고 
도우는 정말 쫄깃쫄깃하고 난 이게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ㅋㅋㅋ
아는 맛이 무서운 건가..ㅋㅋㅋㅋㅋ

분위기도 너무나 좋고~~ 음식도 맛있고~
와인 맛 1도 모르는데 맛있었다 ㅋㅋㅋㅋ
여유롭게 와인도 마시면서 저 많은 음식을
다 해치우고 나왔다..ㅋㅋㅋㅋ
다음에 날씨 좋을 때 가서 야외에서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