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룸식당 가족모임장소 경복궁송림점

인천룸식당 가족모임장소 경복궁송림점


이맘때쯤은 항상 엄마 생일이다:)
어디서 밥을 먹고 뭘 먹고 ㅋㅋ
우리는 이거 정하느라 며칠 전부터 고민..

코로나가 심했을 당시에는
나가서 먹는 게 부담스럽기도
우리 가족은 다 모이면 인원이 많아
안되기도 했었다 ㅠㅠ

그래서 거의 집에서 해서 먹고 
그러다 보니 메뉴의 제한도 있고 ㅠㅠ

이번엔 나가서 먹자!!
이게 우리의 생각 ㅋㅋㅋ
사실 외식이 하고 싶었음...

이런 때가 아니면 언제 좋은 걸 먹겠나
싶어서..ㅋㅋ 
앞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우리 가족은 다 모이면 8명이다..

식당에 예약하지 않으면 가기 힘든 게 현실..
무조건 예약하고 될 수 있으면 룸으로!

다들 시끄러운 것도 별로 안 좋아하고
사람 많은데 가는 걸 꺼려 해서
룸식당으로 예약을 많이 한다

근데 대부분 대가족들이 룸식당을 선호한다 ㅋ
그게 얘기 나누기도 편하니까

암튼 그래서 우리가 정한 곳은
인천룸식당으로 유명한 경복궁
가족모임장소로 아주 유명하다

 


우리 가족은 경복궁을 좋아한다 ㅋㅋ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파 이기도 하고
룸으로 되어 있고 ㅋㅋ
조건 충족!!
그래서 가족모임장소로 자주 가는 거 같다

그리고 경복궁이 좋은 건 
생일에 가면 놋그릇에 생일상을 차려준다는 거~
이게 가장 맘에 든다 ㅋㅋ

그래서 엄마 아빠 생신에 자주 가는 편이다
요 근래는 코로나 땜에 자주 못 갔지만 ㅠㅠ

고기도 맛있고 룸으로 되어있어 편하고
생일상도 차려주는 ㅋㅋ
아주 좋은 장소다:)

항상 예약할 때 생일자가 있다고
얘기하고 예약한다 ㅋ

많은 경복궁 중에서 우리 가족이
선호하는 곳은 인천룸식당 경복궁송림점

예전에 살던 집하고 가까워 
자주 갔었는데 서비스도 잘 해주시고
음식도 맛있었다

대부분 만족스러워서 이곳을 자주 간다
경복궁이 체인점이라고 하더라도
서비스와 맛이 좀 다르더라

 인천룸식당은 경복궁이 제일인 듯 ㅋ
 사실 나는 상견례도 경복궁송림점에서 했다 ㅋ
 내 동생도 ㅋㅋ
 
 깔끔하고 정갈하고 친절해서 그런 듯
 가족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ㅎ
 
 엄마 생일날~
 경복궁송림점으로 고고
 
우리는 항상 먹는 메뉴가 동일하다
한우갈비세트
양념은 다들 안 좋아해서 ..ㅋㅋ
6:2 정도의 비율로 시킨다

근데 여기 갈비 진짜 너무 맛있음 ㅠㅠ
입에서 녹음...
시키고부터 기다리느라 미치겠음 

메뉴를 시키고 나면 세트메뉴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한다


먹느라 사진도 잘 못찍음...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ㅠㅠ
우리 가족은 먹느라 사진은 항상 뒷전이다 ㅋㅋ

샐러드랑 이것저것 나왔던 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 나네 ㅠㅠㅋㅋ

암튼 건강한 맛들이 나는 여러 가지가 나온다
덜어먹을 수 있게 해놔서
각자 접시에 먹을 만큼 덜어먹으면 됨 

엄청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옴
어른들이 좋아하실 스타일 ㅋㅋ
우리 엄마 아빠도 아주 좋아하심

난 여기서 세트로 나오는 것 중
회가 제일 좋다 ..
고기도 좋지만 이 회ㅠㅠ
때깔부터 아주 곱다 ㅋㅋㅋ

숙성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여기 회 맛있다!
쫀득쫀득하니 술을 부르는 맛 ㅋㅋ


당연히 술은 빠질 수 없다..
한 명만 희생하면 다들 술 마실 수 있다 ㅋㅋㅋ
막내가 운전하기로 하고 ㅋㅋ
다들 즐겁게 술을 곁들임

고기랑 회 먹는데 술이 없으면 
어떻게 삼킴...? ㅋㅋㅋ
우리 가족은 술생 술사...
다들 술 엄청 좋아함 ...ㅋㅋㅋ

뭔가 부족해서 옆에 메뉴에 보이길래
육회를 시킴
눈꽃 육회였나??
암튼 그거 시켰는데
예쁘고 정갈하게 나왔다 ㅋㅋ


근데 양 .....진짜 내 주먹보다 작은 듯 ㅋㅋㅋ
육회는 어딜 가나 양이 부족한 건 
사실이지만 ㅠㅠㅠ

너무 적었다 ...
저거 내 한 입 거리 진짜..

하나를 더 시키긴 살짝 돈 아깝고
정말 맛만 보았다 ㅋ
다행히 가족 중 둘은 육회를 못 먹는다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말하지 않아도 ㅋㅋ
너무 맛있다ㅠㅠㅠ
육회는 녹는다 녹아 ㅠㅠ

육회를 배불리 먹으려면 얼마치를 사야 할까ㅠ
고소하고 쫀득하고 ~~
씹을수록 더 고소함 ㅋㅋ

아 근데 생각할수록 양이 너무 아쉽네..
비싼 곳이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래도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대망의 고기가 나옴
진짜 영롱하다 ㅋㅋㅋ
이럴 때 쓰는 말 맞나 ㅋ

와 진짜 고기 때깔 ㅠㅠ미친다
생고기에 침을 흘릴 정도 ..

옆에서 다 구워주고 가시지만
우리는 괜찮다며 우리가 굽겠다고 ㅋㅋ
그래야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ㅋ

고기 먹는데 진짜 육즙 미쳤다
역시 비싼 곳은 이유가 있다며 ㅋㅋ
다들 먹는데 정신 팔림 ㅋㅋ

집에서도 한우 사다가 구워 먹기도 하지만
맛이 다르다..
왜 다르게 느껴지지 ㅋㅋ
숯불의 차이인가..

녹는다 녹아
쓰면서도 침 넘어가네 ㅠㅠㅠ
또 먹고 싶다..
아빠 생일을 기다리자 ㅋㅋㅋ

고기 한 점 먹고 술 한잔~~
기름기를 내려주는 소주 ㅋㅋㅋ
아 너무 맛있다

고기 어느 정도 먹으면 
엄마는 생일상을 차려주시고
우리는 밥이랑 냉면 중에 고를 수 있다

나는 밥 ㅋㅋ 냉면은 추워 ㅠㅠ
나는 된장찌개에 밥이 좋다

역시 밥이 더 맛있었어 ㅋㅋ
내 선택은 탁월했다 ㅋ
냉면 한입 먹어봤는데 내 스타일은 아님 ㅋㅋ

엄마도 미역국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고
나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음 ㅋㅋ

맛있게 먹었으니 비싸지만
비싸다고 생각하지 말자 .................ㅋㅋ
일 년에 한두 번인데 뭐 ㅋ

나오는 길에 대형 트리가 있어 사진 찍음ㅋ
나도 찍고 엄마 아빠 찍어드림 ㅋ
기분 좋아 보이신다 ㅋㅋ
덩달아 나도 좋아짐 ㅋㅋ



집에 와서 엄마 생일파티는 또 따로 하고 
술은 더 마심...ㅋㅋ

오늘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다
알다시피 경복궁 메뉴가 사실 싼 편은 아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음식도 많고
고기도 비싸고 퀄리티가 좋으니??
그렇겠지 싶다 ㅋㅋ

연말에 가족모임장소로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인천룸식당 경복궁송림점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