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경가볼만한곳 문경새재 문경카페추천

문경가볼만한곳 문경새재 문경카페추천

 

지난 10월이었나 
10월 초쯤 이었을 거다 
인스타에서 한창 보라색 꽃이 있는
굉장히 예쁜 곳이 계속 나왔었다 

저기가 어디지 ㅋㅋㅋ
또 찾아봄
물론 인스타 효과로 더 예뻐 보이는 거 겠지만
그래도 가보고 싶었음:)

그래서 찾아보니 문경이었다!
문경은 우리 집에서 가까움 ㅋㅋ
그리 멀지가 않다

문경이라서 너무 반가웠음 ㅋㅋㅋ
당장이라도 갈 수 있을 거 같아서

문경에 있는 봉천사
거기에 있는 개미취 꽃밭이었다


가깝기도 하겠다 ㅋㅋ
당장 그 주에 가보기로 함 ㅋㅋ

문경카페추천 많이들 하는만큼
아주 핫한 화수헌도 가보기로ㅎㅎ

문경은 우리 집에서 한 시간 정도면 간다
문경새재까지는 금방 가는데
봉천사는 좀 더 뒤쪽에 있어 좀 더 가야 함ㅋㅋ

꽃 보러 가는 거라 그런지 기분이 좋았음
지난번부터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다니 ㅎㅎ 

암튼 그렇게 달려 봉천사에 도착!
길이 약간 험하다고 해야 하나
그렇긴 하다

이미 가기 전에 찾아보니 그런 말들이 많아서
살짝 걱정 아닌 걱정을 했지만
내 남편은 운전 하난 기가 막히게 잘함
그래서 걱정 안 한다 ㅋㅋ

운전 미숙하신 분들은 살짝 힘드실지도..
어디다 주차하지 하면서 
더 들어가니 사람들이 보이고

들어가는 입구 다 와서부터
개미취가 쫙 펴있다
색감이 너무 예쁨:)

이미 사진 찍는 사람들도 가득가득했다
너무 예쁘니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지 ㅎ

주차를 하고 나도 사람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는다 ㅋㅋ


진짜 핫한 곳이구나 또 한 번 느낌
우리가 갔을 때 평일이었음에도
사람이 꽤 많았다

우리처럼 젊은 사람들도 많은 걸 보니
인스타 효과가 무섭긴 하다 ㅋㅋ
문경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하다고 확 느꼈다

우리가 갔을 때도 거의 끝물??
그 정도 였던 거 같다
한창 만개했을 때는 아니었던 거 같음

와 근데 지금도 너무 예쁜 걸 ㅋㅋ

색감이 진짜 ㅋㅋ
이런 색 꽃을 자주 못 봐서 그런 건지
너무 예뻤다



사진으로는 다  안담긴다ㅠ
내가 사진을 못 찍는 건가...
그냥 볼 때가 훨씬 예쁜 느낌

사진으로 잘 안 찍혀서 아쉬웠다 ㅠㅠ
사진 잘 찍는 사람들 부럽다 .....ㅠ
 
개미취 구경하다가 봉천사도 둘러보고
작지만 경치가 너무 좋았다 

와보길 잘했다며 만족하고 
다음 장소로 고고 ㅋㅋ

그다음 목적지는 핫한 문경카페추천
"화수헌"

여기도 지난번부터 가고 싶어서 
찜 해놨던 곳 ㅎㅎ

주말엔 사람이 많을 거 같아
엄두도 안 나지만 오늘은 평일~~

가벼운 마음으로 간다 ㅋㅋ
봉천사에서 그리 멀지 않았음

약간 시골 외진??
그런 곳에 위치해 있었다

도착해서 화수헌 입구까지 갔는데
주차장은 다리 밑이라니..ㅋㅋㅋ
다시 돌아나갔다

우리 같은 사람 한둘이 아닌 듯 ㅋㅋ
다시 주차하고 보니 쓰여있다 ...
못 보고 지나친 우리 잘못 ㅋㅋ


암튼 문경카페로 유명한
화수헌을 들어가 보니 오 깔끔하다


우리는 한옥 스타일 ㅋㅋ
한옥카페는 여기저기 잘 찾아가 보는 편이다

한옥이 주는 저 분위기가 너무 좋다
마음이 편해진달까??ㅋ

늘 먹던 아메리카노 라떼를 시키고
여기 유명한 떡와플도 먹어봤다 ㅋㅋ

또 먹느라 사진 안 찍음...
다 먹고 생각난다 꼭 ㅠㅠㅠㅠ

생각보다 맛있음 떡와플 ㅋㅋ
쫀득하고 겉이 바삭해서 좋다 ㅋㅋ

커피랑도 잘 어울려~~
커피 맛도 나쁘지 않았다
라떼는 고소하고 아메리카노도 고소함이 
더 있는??
맛있게 잘 마심 ㅋㅋ
목이 말랐나...
역시 커피는 야외에서 마셔야 함 ㅋㅋㅋ

내가 갔을땐 날이 좋을때여서
야외에서 마셨는데 너무 좋다

공기도 좋고 ㅋㅋ 주변도 시골이라서
뻥 뷰 ㅋㅋ

아 시골 살고 싶다..며칠만 ㅋㅋㅋㅋ
분명 살면 불편하겠지 ㅠㅠ

문경카페추천 화수헌은 내 개인적으로 
아주 괜찮은 카페!

나중에 엄마 아빠랑 또 와야지 ㅋㅋ

부모님 모시고 와도 굉장히 좋아하실 곳이다
부모님과 여행 오셨다면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그리고 우리 마지막 목적지 문경새재
여기도 가본다 해놓고 이제야 ㅋㅋㅋ

많이 걸어야 함 
준비 단단히 하고 출발ㅋㅋ
여기도 평일인데 사람 장난 아니었다 ㅋㅋ


입구부터 쭉 들어가면 이런 뷰가 펼쳐짐
너무 예쁘다 하늘마저 ㅋㅋ

입구가 웅장하고 멋져서 놀랐음
감탄이 절로 나옴

둘 다 우와우와 하면서 걸어 다님 ㅋㅋ
저기 옆으론 쭉 잔디밭이라서
아이들 뛰어놀기 좋아 보인다

날 좋을 때는 아이들과 가도 너무 좋은
여행지 일 거 같다

우리는 오늘 문경새재를 다 걷지 않고
오픈세트장까지만 가기로 ㅋㅋ

문경새재는 다음에 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오픈세트장은 입장료가 있음
2천 원 인가?? 그랬음

우리 둘은 이런 거 좋아해서 ㅋㅋㅋ
돈아깝지 않음

오픈세트장은 바깥보단 사람이 덜해서
여유롭게 구경하고 사진 찍음

여기서 드라마나 영화 촬영도 많이 했더라 ㅋㅋ
신기했음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보는데
여기도 꽤 크다 ㅋㅋ

여기만 돌아도 운동될 듯....
진짜 드라마에서만 보던 곳을 와보니 
신기하고 재밌었음 ㅋㅋ

살짝 높은 곳에 올라가서 
뷰를 보는데 여기도 너무 좋음 ㅋㅋ

그림 같았다 진짜 
오길 너무 잘한다거 같다는 생각

사실 힘들어서 문경새재는
다음에 갈까 했었는데
진짜 안 왔으면 후회할 뻔 ㅋㅋ

날씨도 좋고 걷기 좋은 날이라 
더 즐겁게 다녔던 거 같다

다 둘러보고 내려오는 길은 
아까 들어간 길 말고 바로 옆쪽 다른 길로
내려왔는데
여기도 경치가 엄청 멋있음


세상에 우리나라는 멋진 곳이 너무 많다
이렇게 멋진 곳을 모르고 살았다니!
아직 못 가 본 곳들이 이렇게도 많다..
여행 많이 다녀야지~~

문경새재는 옛스러움이 너무 멋지고
경치가 훌륭했다 정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 좋아할 여행지 ㅋ
우리도 너무 좋았다고 계속 얘기할 정도 ㅋㅋ
문경가볼만한곳 정말 많은 듯 하다

여기 단풍 들 때도 예쁘다는데
지금도 살짝씩 들고 있었지만
조금 더 있다가 와야겠다 ㅋㅋ
단풍 구경하러~~

오늘 갔던 봉천사도 그렇고
카페 화수헌, 문경새재까지 
많이 걸어서 조금은 힘든일정..ㅋㅋ
그래도 너무 알찼다
구경도 많이 하고 ㅋㅋ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만족스러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