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카페추천 외관이 독특한 투썸플레이스

청주카페추천 외관이 독특한 투썸플레이스

 

 


한가로웠던 주말 청주에 다녀올 일이 있었다
친구한테 뭘 받아야 해서 가야 했음
청주에는 자주 가봐서 익숙하다 ㅋㅋ

지리를 잘 아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
그래도 몇 번은 가 본 지역이라 
낯설지는 않음 ㅋㅋ

주말에 가니 청주도 사람이 많더라
도로에 차들이 넘쳐남 ㅠㅠ
이래서 난 주말에 움직이는 걸 싫어해..

친구네 집이 중앙동이었다 
친구를 만나서 밥을 먹고 
어디 구경할 데 없냐 물어봄 

어디 가면 꼭 뭐라도 보고 오려고 ㅋㅋ
다른 지역에 갔다가 그냥 오는 거는
예의가 아니지 않음?ㅋㅋㅋ

그쪽에서 가까운 데라도 알려달라 함 ㅋㅋ
근처에 수암골? 거기 많이 간대서
나도 가보자 ㅋㅋㅋ 하고 감

주차는 아래쪽에 하고 걸어서 다니기로 했다
사람이 꽤 많았다
여기가 카페도 많고 구석구석 
구경할 데가 있어서 사람이 많다고 ~

그냥 좁은 동네 같은 느낌?
굉장히 좁은 골목에 집들이 많다
그 예전에 전주에서 가봤던 
그런 골목과 유사했다

거기도 그랬는데 여기도 벽화가 유명하다고
진짜 돌아다니면서 보니 
벽화들이 예쁘게 그려져있었다

밥 먹고 소화시키기 딱 좋음 ㅋㅋ


가다 보니 김탁구 촬영지다 ㅋㅋㅋ
김탁구 엄청 좋아했는데 ㅋ
이렇게 보니 신기 ㅋㅋㅋ

저기도 지금 카페를 운영하고 있었다
사람도 많고 나는 아까 보면서
가고 싶었던 데가 있으므로 패스 ㅋㅋ

안쪽으로 가다 보면 진짜 엄청 큰
대형카페들이 많다
어딜 들어가야 되나 싶을 정도로 ㅋㅋㅋ

한 바퀴 다 도니까 힘들었다 ....
생각보다 크고 여기저기 구경하기 좋음

친구는 가고 우리는 목적지로  ~
내가 아까 지나오면서 본 
청주카페 투썸플레이스 ㅋㅋ
건물이 상당히 독특했다 ㅋㅋ

지나오면서 이따 저기 가야지 ㅋㅋ
나는 투썸 케이크도 좋아하기 때문에 ㅋ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음 ㅋ
건물이 커서 그런가 ㅋㅋ


드라이브스루도 되는 곳 
드라이브스루로 하면 아쉬우니 
우린 들어가서 먹고 간다 ㅋㅋ


외관이 굉장히 독특함 ㅋㅋ
특이한 카페를 보면 꼭 들어가고 싶다 ...ㅋㅋ
커피도 맛있으니 ㅋㅋ

여기가 예술의 전당 앞에 있어서
좀 독특하고 멋지게 지은 거 같다

내가 본 투썸 중에서는 제일 특이함
그리고 멋진 거 같음 ㅋㅋㅋ

청주카페추천 많이 하더라 ㅋㅋ
나도 궁금해서 가봄 ㅋㅋ

지금은 없어졌나? 아마 제주도 중문에
있었던 투썸인데 거기 엄청 크고 
멋있었다 ㅋㅋ 자주 갔었는데
예전에 가서 보니 없어졌던 거 같음 ㅠㅠ

주문하고 들어가서 보니
인테리어도 이쁨 ...
조명이나 그런 게 완전 멋있었다

예술의 전당 앞이라 예술적인 듯 ㅋㅋ
2층으로 되어있는데 천장 진짜 높다


투썸 가면 아이스박스는 꼭 먹음
내 인생 케이크 ㅋㅋㅋ
진짜 이거 처음 나왔을 때 투썸 자주 갔었지
아이스박스 큰 거 한판 다 먹고 싶다고 ㅋㅋ

너무 맛있음 ㅜㅜ
진짜 케이크는 투썸이다 ..
이거는 인정해야 함 ㅋㅋ 
여러 가지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다

치즈케이크도 맛있고 ㅋㅋ
치즈케이크는 사실 어딜 가도 맛있음 ㅋㅋ

케이크랑 커피 한입 먹으면 ㅜㅜ
기분이 싹 좋아진다 ㅋㅋ
힘들었던 게 다 잊혀짐 ㅋㅋ

아 케이크는 매일 먹고 싶다 ..ㅋㅋ
투썸은 커피도 맛있으니까 또 와야지 ㅋㅋ
청주카페추천 한다 ㅋ

맛있게 먹고 집으로 왔다
저녁에는 가족들이랑 고기를 먹기로 함

고기는 언제나 맛있으니까 ㅋㅋㅋ
안 먹어본 데서 먹어보자 해서 감

마약생고기 라는 곳이었음
가격대는 좀 있다 
나와서 먹는 고기가 다 그렇지 뭐 ㅠㅠ
가격 생각하면 못 먹음...

그리고 여기 상당한 맛집임
항상 줄 서있음 .. 얼마나 맛있길래?
이런 생각으로 지나다님 ㅋ

오늘 우린 운이 좋았다!
맛있게 먹어야지 ㅋㅋㅋ

삼겹살은 없고 오겹살이네
나는 껍데기를 싫어하지만 ..ㅋㅋ
먹어보기로 함 

3인분 이상이면 소세지를 서비스로 줌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ㅋ
뭐든 서비스는 오케이지 ㅋㅋㅋ

여기는 맬젓?? 그걸 준다 ㅋ
느낌이 제주연탄고기 거기 같다 
거기도 진짜 맛있는데 ㅋㅋ
불판 느낌도 거기랑 비슷함

여기는 또 갓김치를 주시네 ㅋ
난 갓김치 완전 좋아><
갓김치에 고기 싸먹으면 진짜 맛있음
알싸하니 ㅋㅋㅋ
벌써 기대가 되는구만 ㅋㅋㅋ

고기를 한번 초벌 해서 주신다
기다리는데 힘들지만 ..
그래도 오면 빨리 익으니까 ㅋㅋㅋ


고기가 오자마자 바빠진 손길들 ㅋㅋㅋ
배고픔에 ㅋㅋ
우리한테 턱없이 작은 양..

미리 더 시켜놔야지 ㅋㅋㅋ
기다리기 힘들다 ㅠㅠ
첫입 먹으면 와 육즙 ㅜㅜㅜ 미쳤다
너무 맛있다

아까 오겹살 별로라고 했던 게 후회됨 ㅋ
사람이 왜 많은지 알겠더라
고기가 비싼 이유도 ...
질이 너무 좋고 육즙이 장난 아님..

너무 맛있다 ㅠㅠㅠ
소주랑 찰떡궁합임 ㅋㅋㅋ
기름기를 싹 내려주는 소주 ㅋㅋ

고기는 언제나 어디서나 맛있지만
오늘 특히나 더 맛있었음 
약이 적은 거 같지만 
고기가 두툼해서 꽤 배부름
물론 더 시켰지만 ㅋㅋㅋ


아까 그 갓김치랑 먹으면 개운하다
진짜 맛있음 ㅠㅠㅠ
역시 김치랑 고기는 꿀조합 ㅋㅋ

원래 쌈 싸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냥 맬젓 찍어서 흡입함 ㅋㅋ

어릴 때는 맬젓 냄새나서 싫어했는데
이게 어른의 맛인가 ㅋㅋㅋ
크고 나서는 너무 좋음
감칠맛이 확 ㅋㅋ 고기 많이 먹게 해줌

그리고 나는 파채 사랑...
파채가 있어야 덜 느끼하게 많이 즐길 수 있음
고기 먹을때 내 필수품 ㅋㅋㅋ

완전 배부르게 먹고 나옴ㅋ
가족들 다 엄청 만족하고 또 오자 함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
집에서 먹는 거랑 또 다른 맛 ㅋ

한 번씩 외식하기 좋을 것 같다
다음엔 목살도 먹어봐야지 ㅋㅋ

오늘 수암골 돌아다닌 것도 너무 재밌었고
청주카페 투썸플레이스도 진짜 추천 ㅎ
청주카페추천 해달라 하면 꼭 해줘야지 

마지막 고기까지 맛있게 잘 먹어서 좋다 ㅎ
다음에도 꼭 와야겠다:)